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성형외과 마케팅 성공사례

카테고리 > 레포트  자료등록일 2019.01.07  가격 2,500원 파일형식/페이지 pptx / 18p
바로구매
최대 100페이지의 미리보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글
성형외과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바노바기 성형외과
1-1. 성공마케팅
1-2. 보완해야 할 마케팅


2. BK성형외과
2-1. 성공마케팅
2-2. 보완해야 할 마케팅
본문내용
성공 마케팅

[ ‘렛미인’방송 출연 효과 ]
가슴 아픈 사연으로 다양한 출연자들이 등장했던 렛미인
: 외적인 모습으로 인해 상처받은 마음을 렛미인을 통해서 치유되는 과정까지 모두 보여줌.

따뜻한 병원이미지 창출
(실력도 있으면서 환자의 내면까지 어루어주는 병원으로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각인 + 우위선점)

: 지극히 외적이고, 보여지는 것을 가꾸는 성형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내적인 아름다움과 결부시켜 이미지 개선.

: 진짜 성형이 필요한 사람들을 확실히 아름답게 바꿔줌으로써 시청자,
소비자들에게 실력인증 + 신뢰감구축.

TV프로그램 노출로 홍보효과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의사들이 렛미인 시즌 2부터 현재 시즌 4까지 렛미인 닥터스로 활동하고 있음.

TV활동내역 : 렛미인 + 美‘ s 에이전트

자신들이 직접 수술하여 렛미인에서 화제가 된 사람을 직원으로 채용
렛미인 I컵녀 장예슬, 바노바기코스메틱 모델 발탁
메이크오버쇼 렛미인3에 ‘곪아버린 I컵녀’로 등장했던 장예슬을 바노바기 코스메틱 모델로 선정

 
저작권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고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