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골프존 기업소개,SWOT분석,성공요인분석및 골프존 주요경영전략과 마케팅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카테고리 > 레포트  자료등록일 2018.09.25  가격 3,800원 파일형식/페이지 hwp / 9p
바로구매
최대 100페이지의 미리보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글
골프존 기업소개,SWOT분석,성공요인분석및 골프존 주요경영전략과 마케팅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골프존 GOLFZON 기업소개

2. 골프존의 기업문화

3. 골프존의 성공요인

4. 골프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골프존 주요 경영전략 요약
(1) R&D전략
(2) 사업다각화
(3) 해외진출
(4) 이미지 마케팅
(5) 시장의 선도

6. 골프존의 서비스전략

7. 골프존의 사회공헌활동 (CSR)

8. 골프존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1. 골프존 GOLFZON 기업소개

골프존은 약 10년만에 놀라운 성장을 이루었다. '이 세상에 전혀 없는 새로운 즐거움과 유익함을 창출해서 우리들의 삶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풍요롭고 윤택한 삶은 영위하는데 이겨한다'는 골프존의 기업이념이자 경영이념을 가지고 이러한 기적을 이루었다. 일부 계층만을 위한 골프가 아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한 골프를 만들겠다는 골프존의 Mission은 오늘의 골프존을 만든 원동력이다.

2. 골프존의 기업문화

(1) Intergrity
스스로에게 진실하고 부끄러움이 없으며 모든 일에 원칙과 규율을 준수하는 골프존인의 품위와 명예룰 지키는 정신
(2) Openess
열린 마음으로 상대방과 커뮤니케이션하며 타인의 의견을 존중 및 경청하고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지 않는 유연한 태도
(3) Passion
꿈을 향해 혼을 다하여 노력하고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목표한 바를 이루고자 하는 의지 이를 통해 동료들에게 감화를 불러일으키는 마음
(4) Creativity
기존의 생각, 관행,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발상과 인식을 전화하여 다르게 생각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것을 만들고자 하는 노력
 
회원 추천 자료
골프존마케팅,골프시장,스크린골프,스크린골프시장,골프존마케팅전략,골프존다각화전략,다각화전략
[경영학] 스크린골프 `골프존` 성공사례 분석
[스포츠 산업개론] 골프장 시설조사(실내 골프 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필드 골프장)
[스포츠 산업개론] 골프장 시설조사(실내 골프 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필드 골프장)
스크린 골프장 마케팅 전략
[국제경영] 스크린 골프 `골프존` 미국시장 진출전략
[예체능]가상현실과 스포츠(스크린 골프)
[스포츠 마케팅 사업계획서] 실내 미니골프장
[스포츠시설 경영(사업)계획서] 스크린 골프장의 신규고객 발굴 전략
[스포츠마케팅] 골프를 중심으로 한 한국기업의 스포츠마케팅 활동 -기업의 골프선수 Sponsorship(스폰서쉽)을 중심
[스포츠마케팅] 골프 GOLF 대중화 만들기 위한 전략
골프의 대중화를위한 스포츠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
[스포츠마케팅] 골프장 활성화 방안
[스폰서십]스포츠스폰서십의 의미, 스포츠스폰서십의 이익과 목적, 골프 스포츠스폰서십과 마케팅, 골프 스포츠스폰서십과 기업, 월드컵...
스포츠스폰서십과 월드컵, 스포츠스폰서십과 기업커뮤니케이션, 스포츠스폰서십과 기업마케팅 사례, 스포츠스폰서십과 골프마케팅 사례
스포츠 산업과 골프산업의 정의, 개념, 형태, 영역, 현황, 전망, 필요성, 특징, 마케팅, 경영 전략, 현황, 관리, 기법, 시사점, 나아갈...
골프존 기업정보채용면접자기소개서정보
[인사관리] 골프존의 복리후생
골프존의 조직구조
[마케팅] 골프존의 STP, 4P전략
 
저작권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고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