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ZARA 자라 브랜드분석및 ZARA 자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ZARA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 PPT

카테고리 > 레포트  자료등록일 2016.12.30  가격 3,900원 파일형식/페이지 pptx / 31p
바로구매
최대 100페이지의 미리보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글
ZARA 자라 브랜드분석및 ZARA 자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ZARA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 PPT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ZARA 자라 브랜드소개
(1) ZARA 브랜드 개요
(2) ZARA 핵심역량
(3) 경영철학

2. ZARA 기업환경분석
(1) 패스트패션 시장상황분석
(2) 5 Forces Model분석

3. ZARA 자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ZARA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
(1) 문제점 분석
(2) 해결방안 제언
본문내용
ZARA는 생산, 유통,판매까지 직접 함으로써 중간상이 존재하지 않음

생산자에서 소비자로 이어지는 가장 간단한 유통경로 유형

중간유통단계가 생략됨으로써 유통속도가 빠르고 Fast Fashion을 가능케 하는 주된 요소가 됨
 
회원 추천 자료
SPA브랜드(H&M,ZARA,유니클로) 마케팅조사 <브랜드이미지와 만족도조사및 SPA브랜드 소비자 인식조사>,설문지포함자료
유니클로 SPA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및 경쟁사(ZARA,H&M)와의 비교분석
[경영정보] SPA브랜드 자라 ZARA의 SCM 분석(영문)
[경영학]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
자라vs유니클로,자라마케팅,자라마케팅전략,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ZARA,UNIQLO,패스트패션,SPA,SPA브랜드,자라와유니클로비교분석
ZARA,ZARA마케팅전략,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SPA브랜드,패스트패션
[광고론] 패스트 패션 SPA 브랜드 H&M 광고전략
패스트패션 브랜드 ZARA vs 스파오 브랜드비교분석과 국내시장공략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향후나아가야할 방향
SPA브랜드 자라 ZARA 마케팅(4P,STP) 전략분석과 ZARA의 유통전략분석 레포트
[패스트패션 분석] 자라(ZARA), Forever21(포에버21), UNIQLO(유니클로)의 한국 시장 진출 성공을 위한 전략 도출
[국제경영]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 zara 마케팅전략
SPA형 브랜드 자라 ZARA, H&M 성공비결
SPA 글로벌 브랜드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
[경영전략] 글로벌 SPA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의 전략 사례분석
[경영학]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
H&M기업분석,H&M마케팅전략,H&M성공사례분석,SPA브랜드,패스트패션
[소비자 심리학]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자라 ZARA 충동구매성향의 관계 및 요인 분석
Fast fashion의 강자 Zara(자라)-H&M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전략경영] SPA 브랜드 ZARA 자라 기업분석
 
저작권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고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