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SONY 소니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SONY 소니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경영전략사례분석및 SONY 소니 하락세원인과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카테고리 > 레포트  자료등록일 2016.12.30  가격 4,000원 파일형식/페이지 hwp / 16p
바로구매
최대 100페이지의 미리보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글
SONY 소니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SONY 소니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경영전략사례분석및 SONY 소니 하락세원인과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소니 SONY 기업소개
(1) 소니의 탄생
(2) 경영철학

2. 소니 SONY 핵심역량

3. 소니 SONY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소니 SONY의 마케팅전략

5. 소니 SONY의 경영전략
(1) 현지화전략
(2) 글로벌전략
(3) 디자인 전략

6. 소니 SONY 하락세의 원인분석

7.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8. 느낀점
본문내용
소니는 자기 혁신을 통한 끊임없는 개발과 디자인 선도를 통해 자신의 고유 시장을 창출해 나가고 있다.
모리타 아키오 전 소니 회장은 소니의 디자인과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이해하여 경영의 핵심역량으로 전략화 했으며, 그를 통해 현재 소니의 브랜드 가치를 만들었다.
소니의 성공 뒤에는 디자인 전략과 경영이 있었던 것이다. '기술을 상품화'하는 데 성공한 소니는 전자제품 제조회사에서 CBS와 컬럼비아 영화사 인수를 계기로 '토털 엔터데이먼트(Total Entertainment)'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대대적으로 기업의 구조와 성격을 변화시켰다.
 
회원 추천 자료
[마케팅] 소니사 PSP 실패요인 분석 및 향후발전 방향
[다국적기업] `SONY`소니 경영분석과 미래
[경영전략] 비디오게임 `소니` sony차별화우위전략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
sony,글로벌경영전략,소니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 유한킴벌리의 성공과 소니(sony) VTR의 실패
[국제경영] [국제경영학]소니(Sony) 기업분석 및 글로벌 경영전략(A+리포트)
[국제경영론] SONY 소니 기업분석
[경영분석]소니(SONY)의 경영전략
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경영전략,소니경영전략,소니기업분석,소니위기및극복사례
[마케팅] 소니와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과 게임시장에서의 두 브랜드의 향후전망
소니 Sony의 경영전략 및 분석
[비교경영론] 소니 SCE(Sony Company Entertainment)와 Nintendo(닌텐도)의 Business Model(비즈니스모델) 비교 분석
소니 sony 국제경영전략
[마케팅] 소니 PSP의 마케팅 실패요인과 새로운 전략
[국제경영론]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SCE(Sony Computer Entertainment)
[마케팅] 닌텐도의 `NDS‘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와 소니의 `PSP`와의 비교 연구
[경영사례] SONY(소니) Playstation(플레이스테이션) 성공 사례
소니(sony) 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소니, 국제마케팅 - 소개, 역사
 
저작권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고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