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카테고리 > 레포트  자료등록일 2013.12.23  가격 1,500원 파일형식/페이지 hwp / 8p
바로구매
최대 100페이지의 미리보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글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락앤락’은 1997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수년째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985년 설립돼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생활용품을 생산하던 락앤락은 1997년부터 브랜드를 ‘락앤락’으로 통합, 연간 40여개 이상의 신제품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업체로 성장했다.
락앤락의 성공에 일등공신이 되었던 것은 연매출, 1000억 원대를 기록하고 있는 밀폐용기 락앤락, 밀폐용기 락앤락은 하나코비라는 회사의 사명마저 락앤락으로 바꾸게 하였다. 락앤락(Lock&Lock)은 이름에 걸맞게 용기의 4면에 잠금장치를 만들어 철저한 밀폐기능을 갖추었다. 또 EN껑에 부착된 잠금장치는 300만 번 이상 사용해도 손상이 가지 않을 정도로 견고하게 제작됐다. 140도 이상의 고열과 영하 30도 이하 냉동 상태에서도 이상 없는 재료와 냉장고에 층층이 수납이 가능하도록 고안된 디자인은 락앤락의 우수성을 입증해주고 있다.
 
회원 추천 자료
글로벌경영관리전략(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마케팅관리] 가정밀폐용기로 세계를 정복한 락앤락
[마케팅관리]신세계 이마트 경영 및 마케팅 분석
[기술관리,경영학] 세계의 바람 휘센
[글로벌경영관리] Global Standard(세계표준)
국제경영과 세계화 시대의 인적자원관리
품질경영 - 세계 일류 기업들의 품질 관리, 개선 방법 및 사례 조사
[마케팅관리] 신세계 E-Mart 경영 전략 분석
세계화 개념, 의미, 유래, 경제적 의미, 국가간 자본이동, 효과, 혜택, 외환위기, 추세, 다국적 기업, 글로벌 경영, 외국인 투자, 세계...
[조직관리]세계 환대산업에 있어서 변화 및 경영자로서의 대처방안
[물류관리]신세계 이마트의 경영전략 및 물류전략
[경영] 유니더스-세계콘돔시장 점유율1위- 품질관리와 해외조달시장 PPT
[경영정보] 신세계 E-Mart(이마트)의 SCM(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마케팅관리] 가정밀폐용기로 세계를 정복한 락앤락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경영학] 하나코비 `락앤락`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방향(경쟁사 타파웨어 비교 분석)
락앤락,락앤락경영,락앤락시장,락앤락분석,락앤락STP,락앤락마케팅전략,락앤락마케팅,락앤락브랜드전략,락앤락해외진출
[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의 집중전략과 핵심전략
[경영정책론] 락앤락의 성공 전략
[국제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사례
 
저작권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고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