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미샤성공분석 SWOT분석과성공 사례0k

카테고리 > 레포트  자료등록일 2011.12.31  가격 2,500원 파일형식/페이지 hwp / 10p
바로구매
최대 100페이지의 미리보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글
미샤성공분석 SWOT분석과성공 사례0k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서론
1)회사소개
2)기업연혁

Ⅱ.미샤 성공분석
1)시장분석
2)SWOT분석
3)성공 사례

Ⅲ.결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Ⅰ.서론
필자도 지하철 타려가다가 화장품이 필요하여 오프라인매장에 가서 필요한 화장품을 구입한다. 가격도 싸면서 피부에 부작용이 전혀 없는 미샤 화장품을 사면 마음도 가벼워지고 한층 더 예뼈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온다. 기존 화장품 시장의 불합리한 구조를 완전 개선하여 250가지 제품을 3300원에 제공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으로 국내 최초의 인터넷 전문 브랜드인 미샤가 등장했다. 미샤의 화장품 가격은 정말 파격적이다. 사람들이 많다싶은 거리엔 빠지지 않고 미샤 매장이 들어서있다. 처음엔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바라보다가 점차 어떻게 그런 저렴한 화장품 가격이 가능할까?하는 호기심으로 매장에 발을 들여놓게 되고, 또 다시 품질에 놀란다. 미샤는 전국에 150만명 이상의 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넷을 통하여 오프라인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미샤 브랜드 개발 배경으로는 뷰티넷(www.beauty.co.kr)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역량확보를 통한 온라인을 통한 제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선진화된 유통방식 실현하였다. 여기서 반응이 폭발적이자 차츰 오프라인으로 매장을 개설하여 판매망을 점차 넓혀나갔다.
참고문헌
-김연성 외 3인 번역, 생산관리, 한경사, 2004년
-이선영,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MISSHA), 리드 앤 리드, 2004년
-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 대한 화장품 공업협회 (http://www.kcia.co.kr/)
- 마케팅원론 3판,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저
- 중앙일보 2004. 04. 26일 기사, 저가 화장품 미샤」
 
회원 추천 자료
[인터넷기업분석] 미샤사례분석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마케팅성공사례] 미샤(MISSHA)의 마케팅사례분석
미샤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미샤기업분석,성공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샤 미래전략제안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
MISSHA 미샤 성공비결과 미샤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미샤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
[마케팅전략]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략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마케팅] 미샤의 마케팅 사례 분석
미샤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
[유통경제학] 최저가화장품 `미샤` 유통구조 혁신을 통한 성공
[성공사례] missa `미샤` 성공사례분석
[마케팅전략분석] 미샤 마케팅전략분석
MISSHA 미샤 마케팅전략분석및 미샤 성공요인분석과 미샤의 현문제점과 토론
[성공마케팅] 마케팅믹스와 STP분석에 의한 저가화장품의 `미샤` 성공전략
 
저작권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고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