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경영학] 리젠 성형외과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카테고리 > 레포트  자료등록일 2011.02.14  가격 2,800원 파일형식/페이지 pptx / 52p
바로구매
최대 100페이지의 미리보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글
[경영학] 리젠 성형외과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 소개 및 분석
3) 전체시장 분석
4) 시장 점유율
5) 경쟁사 및 소비자 분석
6) SWOT
7) BCG MATRIX
8) STP
9) 7P MIX
10)인터뷰
11) GAP모형
12) Q & A

본문내용
호텔 숙박 지원
수술 전,후 호텔예약
서비스 지원
( 통원치료가 힘든분 외국인 등)
리무진 서비스
지방환자,외국인환자를 위해 항공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
수술 후 관리
맞춤형 붓기 관리 프로그램


“전 세계 미용성형시장은 약 152억 달러로 추정되며 한국은 시장규모가 약 3조원에 달한다. 한국은 이미 세계 미용성형의 중심이 됐으며 의료기술, 차별화된 서비스는 세계최고 수준이다”
-머츠 에스테틱스 아시아지역 에런 킴 지사장


20대는 취업과 결혼. 30대는 이미지관리. 40대 이후로는 노화극복을 위한 성형이 많음.
성형비율은 연령별로 10대 9%, 20대 30%, 30대 20%, 40대 16%, 50대 15%
리젠성형외과의 경우 최근 사이트 방문자 연령대가 30대가 가장 많았음.
20대가 주로 수술을 하는 방학시즌이 지난 것과 30대가 관심이 많은 안면윤곽과 가슴성형에 리젠이 잘 알려진 탓으로 분석.
 
함께 구매한 자료
성형외과 마케팅전략방안
[생수사업]생수시장 현황과 경쟁상황 보고서
[해외시장론] 중국 성형시장 진출방안
[국제마케팅] 종합 성형외과 전문병원의 중국 상해 진출
 
회원 추천 자료
성형외과의 복합공간의 개념 및 마케팅
성형외과 마케팅전략방안
성형외과 마케팅 성공사례
[국제마케팅] 종합 성형외과 전문병원의 중국 상해 진출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성형외과의 미용성형 수술에 관한 분석(영문)
[글로벌마케팅] 성형외과GM전략
[인사관리] 여성인력개발에 대해서
[마케팅] 고객만족측정 및 기대관리 심화
[사업계획서] 남성(의류,뷰티)고객대상 쇼핑도우미 서비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관광경영] 의료관광의 정책 및 사례를 통한 활성화 방안
[국제마케팅] 뷰티테마 병원 중국시장 진출 사업 계획서
성형 광고의 변화와 한국사회
의료관광 마케팅 STP, 8P 분석
[사업계획서] 성형수술 역경매, 미용상품 판매
[사업계획서]인터넷 맞춤 성형 사업계획서
[전시교역전론] 2005 국제서울 성형박람회
[마케팅기획서] 부산대학병원의 이미지 마케팅
[경영학, 사업계획서] 성형 의료 센터 및 리조트 건설
[전시교역론] 국제 성형미용 박람회
 
저작권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고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