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에이미 아이스크림 서비스경영

카테고리 > 레포트  자료등록일 2010.01.29  가격 1,100원 파일형식/페이지 hwp / 7p
바로구매
최대 100페이지의 미리보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글
에이미 아이스크림 서비스경영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Amy's Ice-cream 의 탄생


2. Amy's Ice-cream 의 철학


3. Amy's Ice-cream 의 역사


4. QnA
Ⅰ. 에이미 아이스크림의 조직문화
Ⅱ. 에이미 아이스크림이 추구하는 종업원들의 개성적 요인
Ⅲ. 추상적 질문, 상황스케치, 역할연극 등을 통해 종업원들
의 선발 절차를 디자인하라.


5. Amy's Ice-cream 과 베스킨라빈스의 비교


6. 결 론

본문내용
2. Amy icecream 의 철학
Amy Miller가 첫 점포를 오픈할 때 세운 두 가지 경영철학이 있었다.
* 종업원은 자신이 하는 일을 즐겨야 한다는 것.
* 아이스크림 뿐 만 아니라 서비스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것.
이 두 가지 철학은 고객들이 Amy's Ice Cream을 다시 찾게 만드는 요인이 되었고, 이 철학은 Amy's Ice Cream이 번창하고 기업의 토대를 잡아 갈 수 있게 하는 기초가 되었다.

3. Amy icecream 의 역사
1984 오스틴에서 1호점 오픈
1985 오스틴북부에 위치한 수목원에 2호점 오픈
1987 세계의 음악 페스티벌에 참가
1996 “통일된 문화”
종업원은 노래, 춤, 시 낭송하는 고객들에게는 프리 아이스크림을 제공할 수 있는 권 한 부여
1997 에이미 아이스크림 지원자에게는 창조적인 이력서를 쓰도록 권유
1999 오스틴 공항에 오픈
2001 호수 시내 공원에 오픈
2003 “here's the scoop" Top 5
2005 새로운 아이스크림가게 형태의 레스토랑을 오픈.
현재 오스틴에 8곳, 샌안토니오에 1곳, 휴스턴에 2곳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
 
함께 구매한 자료
[서비스경영] Amy`s Ice Cream 에이미 아이스크림 사례
[서비스경영] 에이미 아이스크림
[서비스경영] 에이미 아이스크림 분석
 
회원 추천 자료
[마케팅]스타벅스 브랜드와 마케팅 전략
[국제마케팅]분유사업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스타벅스 기업분석
[마케팅원론] 카페베네 CAFFE BENE 마케팅 전략 및 신제품 개발 보고서
[마케팅전략]스타벅스 경영전략
[사업계획서] 전통찻집 사업계획 및 홍보 전략안
[마케팅] 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스타벅스 경영분석
[국제기업환경론] 스타벅스 한국진출 성공요인과 전략
[국제기업]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분석
[마케팅전략] 스타벅스의 4P, STP전략, SWOT분석 전략적방안
[외식산업]Ben & Jerry`s 한국시장 진출 유통전략 제안
[소비자행동론] 베스킨라빈스 분석
[식음료 서비스론] 이탈리안 레스토랑 서비스 사례 분석
[소비자행동론과마케팅] 스타벅스(STARBUCKS) 분석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경영학] 스타벅스 경영전략
[Ice fili]아이스필리 case study 국제경영 경영전략
[경영분석] 스타벅스의 경영전략과 경영분석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저작권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고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