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베스킨라벤스31에 대한 고찰

카테고리 > 레포트  자료등록일 2009.12.31  가격 2,000원 파일형식/페이지 hwp / 7p
바로구매
최대 100페이지의 미리보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글
베스킨라벤스31에 대한 고찰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베스킨라벤스31
●브랜드
●표적시장 분석
●자사분석
●경쟁사 분석
본문내용
●표적시장 분석
오늘날 베스킨라벤스31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각 나라마다 표적시장을 선정하여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마케팅 수행한 점이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아직 고객 관계마케팅의 개념이 수립되지 않은 1985년에 선진국형 마케팅은 표적시장 마케팅을 도입하여 표적시장을 분석, 집중공략한데에 그 성공요인이 있다고 할 수 있겠다.

1. 도입기(1985년~1988년)
베스킨라벤스가 한국시장에 처음 진출하여 전국적인 체인점으로 확대하기까지의 시기이다.
아직 개발도상국으로 경제능력이 부족한 한국에 안정적인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안정시키기 위하여 베스킨라벤스는 문화적 욕구 및 구매능력이 있는 20대 젊은 여성소비자들을 Target Market 로 삼고 표적마케팅을 실시하였다.
10대의 경우 경제적 구매능력이 20대보다 떨어지며, 중/장년층은 아이스크림의 소비욕구가
떨어졌기 때문이다.

참고문헌
위키백과
베스킨라벤스 홈페이지

 
회원 추천 자료
베스킨라벤스31에 대한 고찰
[마케팅]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Haagen-dazs 하겐다즈 광고기획서
[마케팅관리]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분석
[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 성공전략
[광고전략] 하겐다즈 광고 캠페인 기획안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조사...
[서비스마케팅사례] 마케팅성공사례
하겐다즈 브랜드 확산전략
[스포츠마케팅] 롯데제과 `월드콘` 스포츠마케팅전략
젊음의거리홍대,홍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 미스터 도넛 마케팅 전략
하겐다즈 상황분석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성공사례와 레드망고의 실패사례
[광고학] 베스킨라빈스 IMC 전략
하겐다즈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연구
[마케팅]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광고론]배스킨라빈스의 광고전략 연구
[기업전략]미국 기업의 성공 사례
[마케팅]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
 
저작권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고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