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성형외과 마케팅전략방안

카테고리 > 레포트  자료등록일 2008.08.25  가격 2,800원 파일형식/페이지 ppt / 35p
바로구매
최대 100페이지의 미리보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글
성형외과 마케팅전략방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소개/선정동기
시장분석
BCG 매트릭스
STP / 4P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선정동기
BCG 매트릭스에서 보듯이 성형시장은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얼굴선 성형외과의 시장 점유율 및 매출 증대를 실현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생각 해 보고자 합니다.
실제로 많은 여성과 남성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성형외과를 찾습니다.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와 신체적 기능의 문제 등 많은 사람들이 정상적인 생활과 더불어 보다 윤택한 삶을 누리기 위해 성형을 결심합니다.

하지만 성형외과의 마케팅은 실제 성형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성형 및 관련 정보들을 병원에서 직접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이용 고객 일부를 중심으로 입소문에 간접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저희 ‘뷰티풀 마케팅’은 부산지역 성형외과의 입장에서 부산의 성형외과가 부산 ․ 경남을 아우르는 비교적 두터운 소비시장과 동북아시아를 포괄하는 접근성 등에 그 강점이 있다고 판단하여 단순한 입소문 전략을 넘어선 얼굴선 성형외과의 마케팅 전략 방안을 공격적이고 다양하게 강구해 보려고 합니다.
 
함께 구매한 자료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푸드(닭가슴살 샐러드&쉐이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하림 닭가슴살 통조림 마케팅전략
[생수사업]생수시장 현황과 경쟁상황 보고서
[해외시장론] 중국 성형시장 진출방안
[경영학] 리젠 성형외과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국제마케팅] 종합 성형외과 전문병원의 중국 상해 진출
 
회원 추천 자료
[경영학] 리젠 성형외과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국제마케팅] 종합 성형외과 전문병원의 중국 상해 진출
성형외과의 복합공간의 개념 및 마케팅
[협상론] 성형외과 가격대비 높은 질의 시술받기 협상전략
[글로벌마케팅] 성형외과GM전략
성형외과 마케팅 성공사례
고객 서비스 및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분석,스타벅스전략,스타벅스차별화전략,차별화전략,차별화전략사례,고객서비스
마케팅특강4B) 서비스기업에서는 내부고객만족과 외부고객만족이 만족거울관계로 내부고객만족을 위해 내부마케팅 전략을 계획해보고 외...
(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T.G.I.F의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 마케팅 성공전략
[고객 충성도 강화 마케팅 전략 (마일리지 서비스 중심)] 고객 충성도 강화 마케팅 전략 (마일리지 서비스 중심)
(마케팅특강 B형) 서비스기업에서는 내부고객만족과 외부고객만족이 만족거울의 관계를 갖고 있다 내부고객만족을 위해 취할 수 있는 내...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전략시행방안(가격전략,고객관계관리,총공급망관리,고객만족경영,서비스마케팅,통합마케팅의사소통)
[리츠칼튼호텔 마케팅 성공전략연구]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성공요인과 고객관리전략 분석및 리츠칼튼의 마케팅 4P,SWOT분석 레포트
고객만족,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서비스마케팅]멀티플렉스 CGV의 고객중심적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마케팅] 국내 토종 커피숍 브랜드 카페베네의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서비스 차별화 전략
서비스마케팅 -파리바게트 까페(고객 서비스 전략 구축)
[서비스마케팅] 외식업체가 지향해야할 고객만족을 통한 애호도 고객유치 전략
 
저작권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고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