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마케팅] 국내 밀폐용기 락앤락 Lock & Lock 시장성공마케팅 사례 분석

카테고리 > 레포트  자료등록일 2007.01.24  가격 1,700원 파일형식/페이지 ppt / 21p
바로구매
최대 100페이지의 미리보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개글
[마케팅] 국내 밀폐용기 락앤락 Lock & Lock 시장성공마케팅 사례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I 환경
Ⅱ STP 분석
Ⅲ 4P's
Ⅳ 판매 후 고객관리
본문내용
하나코비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

*1985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국진화공 주식회사 설립

*1994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8 "LOCK&LOCK" 제품 출시

*2001 “LOCK&LOCK" LG홈쇼핑 9회 연속 매진기록,세계1위 TV홈쇼핑 QVC 미국 첫 방송 매진기록

*2002 락앤락 인터넷 쇼핑몰 정식오픈

*2005 밀폐용기 사용율 1위




I 환경

거시적 환경

사회 문화적 환경 -> 김치문화, 온라인 쇼핑몰시장의 확대, 여성 경제 활동 증가
경쟁적 환경 -> 외국 제품의 시장잠식
기술적 환경
-> 밀착형 씰링방식의 문제점, 기존 소재의 문제점

미시적 환경

① 고객 -> 실제 구매자 80%가 기혼 여성
② 경쟁사
-> 타파웨어, 러버메이드 등
 
함께 구매한 자료
[마케팅전략] 마케팅분석 - 가상의 기업(뿅가리)
[독일]독일의 정치
 
회원 추천 자료
[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의 집중전략과 핵심전략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우수중소기업 `락앤락(Lock&Lock)` 경영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주)락앤락 성공요인
[글로벌마케팅] Lock & Lock(락앤락) 중국 진출 전략
[경영정책론] 락앤락의 성공 전략
[국제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사례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락앤락 LOCK& LOCK의 성공전략
[다국적기업론] 락앤락의 국내성공과 해외진출 전략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경영사례] 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사례
[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스토리와 미래
[마케팅] 밀폐용기 산업 후발주자 글라스락의 마케팅 전략
[국제경영] 하나코비 락앤락 `Lock & Lock`의 마케팅 분석 및 향후 전략
[마케팅] 락앤락의 마케팅 전략과 방안 분석
[마케팅] 락앤락 마케팅전략 및 향후발전방향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에 성공한 Lock & Lock의 마케팅 전략분석
[마케팅] 하나코비 ‘LOCK&LOCK ’의 제품 성공사례
[국제경영] 락앤락(LOCK&LOCK) 사례
[마케팅관리] 가정밀폐용기로 세계를 정복한 락앤락
락앤락의 인도진출 -STP전략
 
저작권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고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