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홈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2020년 자료
2019년 자료
2018년 자료
2017년 자료
2016년 자료
2015년 자료
2014년 자료
2013년 자료
2012년 자료
2011년 자료
2010년 자료
2009년 자료
2008년 자료
2007년 자료
2006년 자료
2005년 이전자료
 
    > 레포트 > 연도별보기
[레포트] 2017년 자료
 
 본코스메틱 마케팅 전략
Bon Cosmetic 경제학원론 3조 INDEX The Principles of Economics 01 Bon Cosmetic 선정이유 기업목표 기업연혁 주력제품 02 기획 SNS 마케팅 Facebook Modu 03 홍보 Facebook Modu 이벤트 후기 INDEX The Principles of Economics 01 Bon Cosmetic 선정이유 기업목표 기업연혁 주력제품 선정이유 Bon Cosmetic 01
 프렌차이즈 아딸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Ⅰ. 회사 개요 1. 회사명 : 아버지튀김 딸떡볶이(아딸) 2. 업종 : 일반음식점 3. 기업형태 : 프랜차이즈 4. 연혁 년월 201301매일경제 선정 ‘2013년 100대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 2012 12이경수 대표 자서전 <착한 성공 > 출 간 09‘아딸’ 950호 점 오픈 02‘아딸’ 중 국 북경 2호 점 <왕징 점> 오픈 2011 12‘아딸’ 900호 점 오픈 12소...
 [경영학] 떡볶이 가게 마케팅 전략
소사떡을 아시나요? INDEX 배경 설문조사 문제점 확인 SWOT 분석 해결방안 및 개선점 개선점 영업전략 배경 소심한 사장님 떡볶이를 선택한 이유 ! 교내 학생회관에 식당이 있다는 걸 알고 계신가요?? Q : 설문조사 설문조사
 [경제학] 편의점 관련 커뮤니티 어플 창업
편의점 찰떡궁합 1. 창업 동기 2. 시장 세분화 3. 주요 구성 기능 4. 개발 과정 5. 자본 조달 6. 홍보 방안 7. 향후 발전 계획 목차 창업동기 - 편의점 점포 수 요즘 1인 가구 시대의 수혜를 누리면서 빠른 속도로 편의점 업계에 불어온 호황. 소비트렌드의 변화로 편의점의 매출이 9.4% 성장을 하는 등의 성장이 지속. 파란색 : 2013년 빨간색 : 2015년 창업동기 - 편의점...
 [경영학] 대학교 주변 상업 활성화 방안-소규모 빵집
경제학원론 대학교 주변 상업 활성화 방안 발표 목차 활성화 대상 소개 원인 및 문제점 활성화 방안 01 활성화 대상 소개 활성화 대상 소개 - 빵 터지는 집 “어린이대공원역“ “세종대 학생, 어린이대공원 이용객”
 사회적기업에 대하여
사회적기업 사회적 기업이란 정의: 사회적 목적을 우선적으로 추구하면서 영업 활동을 수행하는 기업 및 조직 사회적 기업의 특징 1.취약계층에게 일자리나 2.일회성이 아닌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 실현 추구 3.우선적으로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고 그 다음 이윤추구
 [경제학] 식료품 잉여제품 판매 창업계획서
경제학원론 창업계획보고서 목차 1.서론 1)개요 2.본론 2)사업소개 3)사업계획 4)해외사례 5)영업 6)재무 3.결론 7)장,단점 8)향후 사업계획 *출처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하루에 배출하는 식품폐기물량은 약400톤에 이름. 관광숙박업,농수산물공판장,일반음식점 등까지 포함한 음식물 쓰레기 다양배출업종의 일일 식품폐기물량은 무려11만 톤이 넘음. ...
 중국 전통 음식점 사업계획서
중국 전통 음식점 목 차 목차 1.중국의 음식과 술 -4대 음식, 술 북경 상해 광동 2.선정이유 - 늘어난 중국인 유학생 전통 중국음식점의 부재 3.홍보방안 - 6일 8일 이벤트 - 1. 중국의 음식과 술 2. 선정이유 3. 홍보방안 4. 결론 목차 1.중국의 음식과 술 -4대 음식, 술 북경 상해 광동 2.선정이유 - 늘어난 중국인 유학생 전통 중국음식점의 부재 3.홍보방안 - 6일 8...
 [경영학] 소규모 피자가게 마케팅 전략 ppt
난타피자란? - 선정이유 - 내부/외부 모습 - 메뉴 2. 상권분석 3. 재무제표 4. SWOT분석 5. 홍보방법 6. 매출현황 7. 개선방향 주변 상점 조사 중 가까운 곳을 홍보해보자는 취지에서 친구네 피자 집을 선정 *
 [경영학] 소규모 치킨가게 마케팅 전략
맛집탐방(썬더치킨) 경제학원론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썬더치킨 소개 Replaced with your own text. Text Here 메뉴&가격 위치 Replaced with your own text. Text Here 썬더치킨 소개 9500원 (포장 시 8500원) 후라이드 대표적인 메뉴 11000원 간장치킨 12000원 어니언치킨 10500원 양념치킨 . 배달 서비스를 하지 않음 주위에 경쟁 가게가 많이 생김 체계적이지...
 [경영학] 부실회계 사례와 해결방안
- ‘부실회계’ 문제, 어떻게 풀 것인가 목차 I.서론 II.본론 - i부실회계의 유형 - ii 사례 1 (대우조선해양) - iii 사례 2 (한진중공업) III.해결방안 VI.결론 I.서론 우선 부실회계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이야기하기 전에 기업과 회계법인을 정확하게 이해해야 한다. 우선 기업이란 국민경제를 구성하는 기본적 단위이며, 영리를 얻기 위하여 재화나 용역을 생산하고 ...
 [경영학] 돈까스 가게 마케팅 전략
장터 돈까스 경제학원론 INDEX 가게 소개 SWOT분석 개선 방안 결과 및 느낀 점 1 3 2 4 가게 소개 1 1 가게 소개 돈까스류, 우동 · 모밀 전문점 1 가게 소개 주 메뉴
 스마트 팩토리 활성화 전략
<스마트 팩토리 활성화 전략> <지멘스의 암베르크 공장 전경> <목차> - 서론 최근 제조 산업의 환경 세계 제조업의 흐름과 제조업 혁신 3.0 전략 스마트팩토리의 정의 및 기대효과 - 본론 인더스트리4.0을 통한 해외사례 한국에서의 스마트 팩토리 활성화 방안 스마트 팩토리에 대해 고려할 점 - 결론 1. 최근 제조 관련 산업의 환경 최근 출산율의 저하 및 고령층의...
 [경영] 공유경제와 한국의 대응전략
공유경제와 한국의 대응전략 <목차> 서론 - 1.공유경제의 등장배경 2.‘에어비엔비(Airbnb)’ 2-1.‘에어비엔비(Airbnb)’ 기업개요 2-1.‘에어비엔비(Airbnb)’ 시장현황 3.‘우버(Uber)’ 3-1.‘우버(Uber)’ 기업개요 3-2.‘우버(Uber)’ 시장현황 본론 - 1.‘에어비엔비(Airbnb)’의 한국시장 확대의 어려움과 해결방안 2.‘우버(Uber)’의 한국시장 확대의 어려움과 해...
 중소기업 수출기업화 전략
중소기업의 수출기업화 전략 요약 서론 중소 중견기업의 특성과 현황 Ⅰ. 중소중견기업의 현황(국민경제포함) Ⅱ. 중소 중견기업의 구조적 취약성 중소 중견기업 동향분석 Ⅰ. 중소 중견기업 (수출)동향 분석 주요국 수출 정책 및 동향 Ⅰ. 미국 중소 중견기업 Ⅱ. 일본 중소 중견기업 중소 중견기업 수출 기업화 육성방안 Ⅰ. 수출 시장 저변확충 인프라 구축 Ⅱ. 수출자금...
 1  2  3  4  5  6  7  8  9  10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0년 6월 9일]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E-mail수집거부   제휴및광고문의   FAQ